저녁메뉴 추천 5가지 간단하고 맛있게 해결하기!

2020. 12. 4. 17:34리뷰 & 정보/라이프 스타일

저녁메뉴 추천 순위

 

저는 혼밥을 자주 하기 때문에 간단하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만의 저녁메뉴 추천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혼밥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같이 저녁식사를 할 때에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토요일 저녁같은 날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저녁메뉴 추천 TOP5 목록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대한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모두가 좋아할만한 메뉴들로 골라봤으며 저녁 메뉴 추천 5가지를 알아보고 저녁메뉴를 고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녁메뉴 추천 TOP5

 

1. 스테이크

스테이크라고 해서 값 비싼 고기가 아닌 호주산, 미국산 등의 소고기를 구매해 집에서 간편하게 구워는다면 훌륭한 저녁메뉴가 됩니다.

저녁 메뉴로 올라간 스테이크

 

외식을 나가 불판에서 구운 소고기도 물론 맛있지만 요즘 유튜브에 아주 간편하면서 식당에서 먹는 것 같은 맛을 낼 수 있는 방법이 매우 많습니다. 그 중 아래 스테이크 굽는 방법을 참고하여 오늘 저녁메뉴로 스테이크를 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2. 돼지 불고기

간편하고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온 가족 모두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돼지 불고기 입니다.

온 가족이 좋아하는 돼지 불고기

 

돼지 불고기도 간장, 제육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해 요리할 수 있으며 추가로 간단한 찌개를 끓여서 같이 먹는다면 든든하고 알찬 저녁메뉴가 될 것입니다.

백종원 돼지 불고기 레시피

 

3. 연어

마트에서 생연어 한 팩을 구매해 특별한 요리 없이 슬라이스 해 밥 반찬으로 먹거나 샐러드로 먹을 수 있습니다.

생연어와 레몬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간장에 와사비, 흰 쌀밥만 있으면 연어초밥 느낌으로 저녁 식사를 하시거나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샐러드로 만들어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볶음밥

계란 볶음밥, 김치 볶음밥, 간장 볶음밥 등 굉장히 많은 조합으로 만들 수 있으며 힘들일 필요 없이 뚝딱 만들 수 있는 저녁메뉴입니다.

중국식으로 볶아진 볶음밥

 

취향에 따라 원하는 재료를 넣거나 얼른 먹어야 하는 재료가 냉장고에 있다면 자신만의 볶음밥을 만들어 한끼 든든하게 해결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백종원 중국식 볶음밥 레시피

5. 채끝살 짜파구리

라면같지만 라면같지 않은 요리인 채끝살 짜파구리입니다. 채끝살만 있으면 짜파구리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저녁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잘 구어진 채끝살이 올라간 짜파구리

 

가끔 자극적이거나 라면과 같은 인스턴트가 먹고싶은 날 먹기 정말 좋은 저녁메뉴 추천 다섯번째로 라면을 했지만 요리했다는 두가지 어필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혼밥을 할 때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채끝 짜파구리 레시피 바로가기

마치며

이렇게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녁메뉴 추천 TOP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추천 목록중에 취향에 맞는 메뉴가 있어서 저녁메뉴 선택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당장 간편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녁메뉴를 골라 저녁 식사로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