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사가라멘 혼밥하기 좋은 맛집

2020. 3. 11. 19:52리뷰 & 정보/라이프 스타일

 

서울의 번화가 신사동 가로수길 다양한 매장들과 맛집, 커피숍들이 몰려있고 국내 유일하게 애플 매장이 있는 거리입니다. 혼자 애플스토어에 방문할 일이 생겨서 급하게 다녀오는 중에도 점심을 먹고싶어 혼밥하기에 딱 좋은 식당이 생각나 발길을 옮겼습니다. 생각해 보면 가로수길에 들를 때면 시간을 내서라도 들렀다 오는 라멘집 사가라멘 입니다.

 

 

 

가로수길 혼밥 맛집 사가라멘

 

사가라멘 가로수길

 

사가라멘 입구입니다. 가로수길의 많은 맛집들 중에서 누구나 실패없이 먹을 수 있는 라멘집 입니다. 사가라멘은 30년 전통에 규슈의 전통방식으로 가마솥 2개로 20시간 이상 육수를 끓인다고 합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가자 문 앞에서 부터  고소한 육수 냄새가 납니다.

 

전체적인 매장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매장 입구와는 다르게 안에는 생각보다 좁지 않았고 무엇보다 누구나 부담없이 혼밥을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4인석으로 이루어진 홀과 안쪽으로 들어가면 큰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전통 일본 라멘 가게 답게 라멘집 특유의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사가라멘 메뉴

 

사가라멘 메뉴판

 

메뉴는 단촐한 편입니다. 맛집답게 기본에 충실한 메뉴 구성과 개인 기호에 맞게 싱거움 정도, 면 삶기 정도와 토핑을 추가할 수 있지만 기본 라멘만 놓고 보면 성인 남성이 식사로 먹기에는 양이 부족하다고 느껴집니다. 면을 추가하거나 다른 토핑들을 추가할 수 있지만 토핑들의 가격은 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한가지 추천을 드리자면 저는 사가라멘은 반숙계란이 기본으로 나오지 않는점이 아쉬워 저는 항상 간이 된 부들부두들한 반숙계란을 추가해서 먹는편 입니다.

 

 

 

가로수길 사가라멘 혼밥 테이블

 

가로수길 혼밥하기 좋은 라멘집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 주변 회원동료끼리, 친구들끼리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식사식에는 개인적으로 혼자 4인석 테이블을 차지하고 있기에는 미안한 마음에 이렇게 혼밥 테이블이 없는곳에서는 식사를 하기 힘든데 사진과 같이 주방 앞에 일자 테이블이 있어서 피크시간이나 언제든지 혼자서도 부담 없이 들어가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돈코츠 스태미나 라멘

 

돈코츠 라멘

 

오늘은 기본 돈코츠 라멘과 다르게 다진마늘과 볶은 마늘이 토핑으로 추가된 돈코츠 스태미나 라멘을 먹었습니다. 잘 볶아진 마늘과 알맞게 구워져서 부드러운 돈코츠에 면을 집어 먹고 다진 푹 끓여진 육수와 다진마늘이 함께 어울려진 국물까지 같이 먹는다면 분명 성공일 것입니다.

 

 

 

 

가로수길 사가라멘 위치

 

가로수 길 사가라멘 위치를 첨부하겠습니다. 애플 스토어가 있는 가로수 길 옆 골목으로 들어가 조금 걷다보면 바로 나옵니다.

 

 

 

 

마무리

 

가로수길에서 라멘 맛집을 찾고 있다거나 혼자 식사를 해야한다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음식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인 남성의 경우 라멘의 면이 조금 적게 느껴지실 수 있는점은 다소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라멘을 맛 보면 아쉬운 생각은 사라지는 가로수길 라멘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