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잘못 먹으면 위장 장애?(효능, 복용법, 후기)

2020. 11. 22. 10:31리뷰 & 정보/헬스 & 뷰티

 

면역력, 피로 등 건강을 위해 필수적으로 먹었으면 좋다는 비타민C를 알아보던 중 너무나 많은 제품들 사이에서 품질, 가격, 함유량 등 가장 좋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라는 제품을 추천받아 먹고있습니다.

 

가격, 용량, 품질 등 여러 비타민C 제품들 중 어디 하나 빠지지 않고 굉장한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해외 제품들보다 모든 부분에서 큰 장점이 있어서 앞으로는 비타민C만큼 해외 직구가 필요 없어질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효과, 가격, 먹는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비타민C 효능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가격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먹는법 / 주의사항

- 후기

 

비타민C 효능

보통 비타민 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이 비타민C인 만큼 모든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이 비타민C는 고려은단과 같은 영양제에서 뿐만 아니라 바나나, 사과 등 다양한 식품에서 얻을 수 있지만 부족한 게 사실입니다.

 

또한 좋은 품질의비타민C의 원료를 사용해야 효능을 제대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은 이 부분 마저 인증받은 영국의 DSM사의 원료를 공급받아 만들어 지는 만큼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섭취하면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효과,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면역력 향상

면역력 향상은 너무나도 잘 알려진 비타민C의 효능입니다. 이 비타민C는 우리 몸의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높여 감기나 여러 질병에 걸릴 위험이 크게 줄어듭니다.

2. 피로 회복

레모나 C 등 비타민C 영양제를 광고할 때 대표적으로 강조하는 부분인 피로 해소입니다. 면역력 향상 기능과 마찬가지로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면 피로를 회복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로 해소를 목적으로 비타민C를 드시는 분들이라면 함께 비타민B를 섭취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피부 노화 방지

비타민C는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잡티 등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효과와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다른 예시로 피부에 좋다고 하는 콜라겐이 몸 안에 들어왔을 때 몸에서 합성하기 위해서는 비타민C가 꼭 필요하므로 챙겨 먹는 것이 좋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가격

고려은단 비타민C의 가격은 비타민C의 함유량과 총개수를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 보아도 아마 가장 저렴하면서 효과 좋은 비타민C 제품입니다.

 

현재 인터넷 가격으로 300정 기준 2만 원대 구매가 가능합니다. 1일 1회 1정 섭취만으로 함유량이 높아 충분한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으니 2만 원으로 1년을 먹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평소 영양제는 해외 직구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해 아이허브, 쿠팡 등 여러 판매처를 비교하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타민C만큼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으로 구매해서 먹어도 다른 제품에 비해 효능이나 함량, 원료가 꿀리지 않고 부담없는 가격을 가지고 있어 영양제에 대한 부담감을 낮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먹는 법 / 주의사항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먹는 방법은 식사 후 1일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 주면 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알약 형태로 되어 있어 입에 넣으면 다른 비타민들과 다르게 굉장히 강한 느낌을 받습니다. 이 알약을 다른 영양제와 착각해 입 안에서 깨물거나 녹여먹는다면 입 안에 상처가 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또한 다른 비타민과 다르게 강도가 쎄기 때문에 공복에 먹는다면 위장 장애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꼭 식사를 한 뒤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후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구매해서 개봉하면 이렇게 유재석 님이 광고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연예인이 광고를 맡을 때 이미지 실추를 막기 위해 소속사에서 충분한 검토를 한 뒤 광고를 진행한다고 하니 더욱 안심이 되는 부분입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대부분의 영양제는 한 통에 들어있는 모습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고려은단 비타민C는 아래 사진과 같이 개별로 포장되어 열이나 습기에 제품 변형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알약의 크기는 조금 크게 느껴졌습니다. 또 흰색 가루가 많이 묻어져 나오는데 입 안에 넣으면 굉장히 셔서 물로 빠르게 삼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입 안에 넣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로 신맛이 강하고 공복에는 절대 먹으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알약입니다.

 

총정리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은 가격, 품질, 원료 모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약 매달 영양제 구매가 부담스럽게 느껴지시거나 필수 영양제만을 챙겨서 드시려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할 것 같습니다.

 

비타민C는 많이 섭취해도 필요한 만큼 쓰이고 몸 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부작용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려은단 비타민C는 생각보다 강하게 느껴져서 특히나 공복에는 드시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3만원에 구매해서 하루 1정씩 1년을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비타민C를 챙겨 드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만약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D, B 등을 섭취하고 싶다면 종합비타민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