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비타민 비교 및 추천 순위 (2021년)

2020. 12. 30. 15:50리뷰 & 정보/헬스 & 뷰티

요즘 바쁜 현대사화를 살아가면서 만성 피로, 낮아진 면역력 등의 이유로 건강을 챙기기 위해 면역력을 높이는 습관과 종합비타민은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너무 많은 브랜드와 종류때문에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모르시겠다면 높은 판매량, 인지도, 인증받은 원료를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종합비타민 비교와 추천 TOP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게 어떤 비타민이 가장 필요한지 종류와 효과를 확인한 뒤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Nature's Way, Alive!)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

- 식품 기반 혼합물로 제조한 에너지원

- 종합 비타민 보충제

- 글루텐 무함유

- 최고의 효능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성분 및 효능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은 남녀 모두에게 뼈, 세포, 소화, 눈, 심장, 면역 건강, 에너지 신진대사, 근육건강과 같은 효능에 최적화 된 종합비타민입니다. 또한 얼라이브 비타민은 포 맨, 포 우먼 등 남성, 여성에게 특화된 비타민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인 기준 매일 하루 1정 식사중 혹은 식사 직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히 보기

 

2. Life Extention 투 퍼 데이 종합 비타민

라이프익스텐션 종합비타민
라이프 익스텐션 종합 비타민

- 고효능 종합비타민 & 미네랄 보충제

- 글루텐 무함유

-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

라이프익스텐션 종합비타민 효과

라이프 익스텐션의 투 퍼 데이 종합 비타민은 몸에 필요한 다양한 필수 비타민이 풍부하고 무기질 및 기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부족한 영양을 투 퍼 데이 종합 비타민으로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매일 비타민 및 무기질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권장 섭취량을 지켜 섭취해야함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3. 쏜리서치 멀티 비타민 (Thorne Research Basic Nutrients 2/Day)

쏜리서치 멀티 비타민
쏜리서치 종합 비타민 (멀티)

- 글루텐 무함유

- 필수 영양제

- 건강 보조 식품

쏜리치 성능 및 효과

쏜리치의 Basic Nutrients 2/Day 종합비타민은 심장과 두뇌, 신경, 뼈 및 피부 신체의 기초적인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핵심 영양소가 포함된 완전한 종합 비타민 & 미네랄 포뮬라입니다.

 

하루 캡슐 2정을 식사중 혹은 식사 직후에 복용하는 것으로 부족한 영양 성분을 보충하며 뛰어난 효능을 보여줍니다. 

 

자세히 보기

 

4. 솔가 종합 영양소 포뮬러 (Solgar Sormula VM-2000)

솔가 종합 영양소
종합비타민 솔가

- 항산화 성분의 비타민 C, E 성분 풍부

- 종합 영양제

- 비건에게 적합

- 밀과 유제품 무함유

쏠가 비타민 성분

솔가 종합 영양소 포뮬러는 밀과 유제품이 함유되지 않은 식물성 영양제로 비건에게 적합하고 항산화 성분으로 뛰어난 비타민 C와 비타민 E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영양제입니다.

 

성인기준 하루 2정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식사 직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히 보기

 

5. 구미 바이테스 종합 비타민 (L'il Critters)

구미 바이테스 종합비타민
종합 비타민 추천 구미젤리

- 구미젤리 비타민 1위 브랜드

- 천연 색소 및 향료

- 고과당 옥수수 시럽 무함유

- 글루텐 무함유

구미 바이테스 효과 및 성분

구미 바이테스 종합비타민은 아이들이 좋아하기도 하지만 영양 성분이 부족한 성인이 복용하기에도 충분한 영양소를 포함한 멀티 비타민입니다. 천연 색소와 향료로 만들어져 있으며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없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종합 비타민입니다.

 

2~3세의 아이의 경우 하루 구미베어 1개씩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4세 이상의 자녀 혹은 성인의 경우 2개씩 섭취하고 권장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자세히 보기

 

(해당 포스팅은 파트너스 일환으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전 아이허브와 쿠팡 직구 가격을 비교한 뒤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이외에도 종합 비타민들 중 함량이나 포장 방법, 캡슐 형태 등 굉장히 다양한 제품들이 존재합니다. 때문에 꼭 위에서 설명하는 종합비타민이 아니여도 주변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 꾸준히 복용하시는 것이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멀티 비타민의 원료가 식품의약처에서 효과를 인정받았는지, 하루 권장량을 충족하는지 등 잘 따져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