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 바구니 Top3! 센스있게 공간 활용하기

2020. 12. 28. 14:47리뷰 & 정보/라이프 스타일

 

집안에서 생활을 하다보면 늘어나는 생활 용품들로 가득 차 공간이 부족해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빨래를 한 곳에 몰아두면 빨래를 매일 하지 않는 이상 냄새가 배거나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빨래 바구니를 잘 찾아보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집안 인테리어를 살려줄 수 있는 센스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좁은 공간을 활용하고 인테리어까지 되는 활용성 좋은 빨래 바구니 Top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제품을은 제목 그래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슈와츠코리아 빨래 바구니 (분리형)

- 26,000원

- 플라스틱 (PP) 소재

- 화이트

 

 

슈와츠 코리아의 분리형 빨래 바구니는 플라스틱 소재와 손잡이로 이동이 매우 간편하고 큰 사이즈 바구니 1칸, 작은 사이즈 바구니 2칸으로 속옷, 흰색 옷 등 편하게 빨래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펀칭 디자인으로 통풍에 유리합니다.

 

2. 이케아 빨래 바구니 토르키스

- 19,900원

- 폴리에스테르 소재

- 화이트 / 그레이

 

 

두개의 칸으로 세탁물을 보기 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하여 수분이나 냄새가 배지 않습니다. 또한 납작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 라탄 빨래바구니 햄퍼 빨래통

- 8,900원

- 라탄(나무) 소재

- 브라운, 화이트 그레이, 모카 베이지 선택

 

 

라탄 소재로 된 햄퍼 빨래통은 유성성이 있어 견고할 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좋아 냄새가 배지 않고 통풍에 유리합니다. 또한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는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센스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렇게 공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면서 인테리어까지 챙길수 있는 센스있는 빨래 바구니 Top3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