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크림 추천 TOP5 피부타입별 베스트

2021. 1. 18. 11:52리뷰 & 정보/헬스 & 뷰티

수분크림 Top5

건성, 복합성, 민감성, 수부지 등 다양한 피부 타입이 있습니다. 때문에 나에게 맞지 않는 로션, 화장품, 수분크림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얼굴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예민해 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나에게 맞는 좋은 수분크림을 사용해 얼굴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에게 맞는 수분크림 추천 TOP5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수분크림 선택 기준

가장 먼저 화해, 올리브영 온라인 랭킹 및 평점, 디렉터파이님이 선정한 수분크림 순위들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성분

수분크림은 남성, 여성,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을 포함하여 자극, 트러블, 붉은기 진정에 좋은 어성초추출물, 온천수, 병풍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또한 지속력을 위해 피부에 부담이 없으면서 수분을 오랫동안 지속해 줄 수 있는 수분증발차단성분이 들어가 있는 제품들로 선별하였습니다.

 

수분크림 추천 TOP5

1. 아벤느 똘레랑스 엑스트렘 크림

아벤느 수분크림

- 전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지 않음

- 극 민감성 피부에게 적합

- 방부제 없음

- 특수 용기

 

아벤느 똘레랑스 엑스트렘 수분크림은 불필요한 전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아 극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계면활성제, 용제 성분이 거의 없어 꾸덕한 텍스쳐를 가지고 있으며 유분감이 적은편입니다.

 

특이사항은 제품에 방부제가 아예 사용되지 않아 공기를 막는 특허 용기를 사용해 크림이 나오고 난 뒤 바로 구멍이 닫힙니다. 때문에 조금 불편하다는 평이 있기도 합니다.

 

자세히 보기

 

2. 더랩바이블랑두 수분크림

더랩바이블랑두 수분크림

- 속건조 피부에 적합

- 연고타입 수분크림

- 가벼운 느낌

- 피부진정

 

연고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랩바이블랑두 수분크림은 가벼운 느낌의 텍스쳐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건성이나 속건조 지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수분을 보충해주는 데 탁월하며 트러블이나 붉은기를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얼굴 수분감을 채워주면서 끈적한 느낌이 싫으신 남성, 건성, 속부지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크림

라운드랩 수분 크림

- 지성, 수부지, 민감성 피부에 적합

- 로션과 같이 가벼운 텍스쳐

- 비타히알루론산 성분 함유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크림은 매우 가벼운 텍스쳐를 가지고 있어 크림보다는 로션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분 지속성이 강해 촉촉한 얼굴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분기가 매우 적어서 건성분들이 사용하기에는 부족한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성이나 수부지 피부 타입을 가진 분들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세히 보기

 

4.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에스트라 수분크림

- 민감성 피부에 적합

- 피부 진정효과

- 피부 장벽 생성

- 더마온 캡슐 함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수분 크림은 향료, 착향제가 없으며 세라마이드장벽 특허 성분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도 사용하기 좋은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크림 속에 더마온 캡슐이라는 알갱이가 있어 바르고 나서 캡슐이 녹으면서 한번 더 보습감을 줍니다.

 

유수분 밸런스가 적절하게 잡혀있으며 피부 장벽이 무너져 자주 붉어지거나 좁쌀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5.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아이소이 수분크림

- 건성, 복합성, 중성 피부에 적합

- 미백, 주름, 탄력 기능성 수분크림

- 약간 끈적이는 텍스쳐

 

아이소이 수분 크림은 미백, 주름, 탄력을 개선시킬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입니다. 때문에 보습력은 물론 탄력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수분 크림 하나로 여러가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분기가 조금 강한편이라 끈적이는 느낌이 있기 때문에 극건성부터 중성 피부에 적합하며 얼굴의 탄력, 미백 효과를 기대함과 동시에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크림을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요약

제품을 구매하기 전 가장 먼저 자신의 피부 타입을 알고 나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올바른 수분크림 사용법으로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수분크림 추천 순위 TOP5를 보시고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사용해본 제품들 중 정말로 추천하고 싶은 수분크림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발생하는 수수료는 운영에 큰 힘이됩니다.

 

피부를 위한 관련 포스팅:

나에게 맞는 선크림 고르는법

피부타입에 맞는 폼클렌징 선택하기

팔자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3가지 방법

아토피 원인과 의사들이 제안하는 치료법

쉽게하는 피부타입 테스트 방법과 특성 알아보기

 

반응형